•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1 2월 2007년
임양우

Re:참석해야죠

임양우 2007-02-01
2주 동안 해외출장으로 참석 못했네요. 오랬만에 뵙겠습니다. [원본글] 2월 1일 첫 목요모임 입니다. 어느덧 2007년 1월이 다 지났고 낼 기온이 영하6~7도 떨어진다고 하니 몸관리 하셔야 겠네요.. 몸풀고 밥 먹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e:참석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