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31 1월 2007년
이근희

R이것 참,,,,,,

이근희 2007-01-31
2월1일부터 대학로 질러홀에서 B show연습이 시작되는데, 첫연습이고 스텝회의 까지 잡혀있어서, 현장 가봐야 알수 있을듯,,, [원본글] 2월 1일 첫 목요모임 입니다. 어느덧 2007년 1월이 다 지났고 낼 기온이 영하6~7도 떨어진다고 하니 몸관리 하셔야 겠네요.. 몸풀고 밥 먹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이것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