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9 1월 2007년
서재형

아직 감기 때문시 불참..

서재형 2007-01-29
이직도 이놈의 감기가 안나네요.... 누군가 아직 안갖고 가서리...

이전글화요운동(1/30)

다음글튼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아직 감기 때문시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