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5 1월 2007년
이근희

Re:갑니다.

이근희 2007-01-25
새로 시작한 작품의 연습이 8시에 끝나지만, 일찍 끝내고 가도록 하겄습니다. [원본글] [원본글] 일주일이 금방 또 간네.. 25일 1월 마지막 목요일 빠르지 벌써 1월도 다 간네..... 요즘 독감 유행에 영상 날씨에 몸이 쁘드득 하다... 그러니 운동 해 어~~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e: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