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4 1월 2007년
서재형

낼 목요일 이다.. 지멕스 가는 날..

서재형 2007-01-24
일주일이 금방 또 간네.. 25일 1월 마지막 목요일 빠르지 벌써 1월도 다 간네..... 요즘 독감 유행에 영상 날씨에 몸이 쁘드득 하다... 그러니 운동 해 어~~서

이전글화요 운동(1/23)

다음글가야죠..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낼 목요일 이다.. 지멕스 가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