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4 1월 2007년
김성헌

화요 운동(1/23)

김성헌 2007-01-24
운동하자고 글을 올리고 아무도 안오면 어쩌나해서 여기저기 전화를 했슴다. 진영이가 늦게라도 올테니 운동하고 있으라해서 지맥스카운터에 화요일도 운동한다고 알리고 운동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근력운동을 이것 저것 각15회를 천천히 하고 런닝머싱을 자동으로 42분으로 세팅하여 뛰었습니다. 중간에 12킬로를 10분정도 뛰는데 힘들었네요. 아직 몸이 무거운 것을 아직 근육이 덜 만들어짐을 깨닫는 순간이었습니다. 속도의 변화를 주며 달리기를 억지로 마무리한 후 복근운동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사우나로 가서 핸드폰을 보니 진영이가 늦게 끝나 못온다는 메세지 에고 갑자기 배가 몹시 고픔을 느끼고 서둘러 샤워하였죠 2월까지는 매주 화요일도 지속적으로 운동할 예정이니 운동부족인 분들과 올해 풀코스 도전자들은 참여하여 운동하시고 꼭 리플해 주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화요 운동(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