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3 1월 2007년
서재형

요즘 날씨에는...

서재형 2007-01-23
외부에서 뛰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저녁 바람쐐러 가면 밖에서 많이 뛰는 사람이 있더군... 밖에서 땀흘리는게 어떻련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요즘 날씨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