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정모(1/18) 후기
김성헌 2007-01-19
오랫만에 운동하려 일찍 도착해 보니
재형이가 감기기운인지 사우나에서 찜질을 하고 있었네.
웨이트 30분, 달리기 40분, 정리운동 10분
간만에 땀 좀 흘렸네.
왜 이리 달리기가 어색한지, 호흡도 안되고...
달리기:재호,진영,영민,동훈,승림,박진,상도,성헌외 1
자치기:민배,근희
찜질:재형
운동후 순대국집에서
보쌈과 순대국 그리고 소주 3잔과
한쪽은 승림땜시 인사이야기
한쪽은 암웨이 크라운 이야기
민배의 다단계 종합강의를 끝으로 식사를 마쳤다.
2차로 근희의 뉴욕이야기가 있다 했는데
참석을 못해....
가능하면 동계훈련으로 매주 화요일도 지맥스에서
운동코자 하니 회원들의 적극 참여바랍니다.
참석리플 꼭 달아주세요. 두명이 안되면 운동취소함.
발왕산 잘 다녀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