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18 1월 2007년
김성헌

Re: Re: ^^ 나, 니가 좋~다.

김성헌 2007-01-18
언제 소식오나 궁금했다. 좋은 선물되었다니 나도 무지 좋다. 혹시 내 이름대는 후배(정구일)를 만나거든 잘 설명해 주거라(1월25일에 뉴질 가거든). 아직 낯설지만 주일 자주 지킨다. 열심히 기도할게 화이팅...

이전글Re: 참석함다

다음글ㅋㅋ...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e: Re: ^^ 나, 니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