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Re: ^^ 나, 니가 좋~다.
양진영 2007-01-17
올 때 준 것에 우리 마누라 감탄한다~.
건강하자.
[원본글]
안녕하지요.
오랫만에 글을 올립니다.
여의도 지맥스에서 이번주에도 운동은 계속 됩니다.
참석여부를 리플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주2회 운동을 합시다.
점점 배부르고 나태해지고 아퍼지는 몸을
땀으로 상쾌하게 만들어 보자구요.
사실 나한테 먼저 적용되는 말입니다. 함께 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