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3 1월 2007년
정용모

Re올만에 제대로 참석

정용모 2007-01-03
근디 운동화만 가지고 나가면 되나요? 하두 오래돼서..... [원본글] 새해 1월 계획에 빠질수 없는 목요모임을 알림니다..... `1월 4일 목요일 여의도 지멕스 휘트니스쿨럽에서 마라톤 목요모임 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밝은 얼굴로 서로 맞으며 복 좀 갖고 나오시길...

이전글가봐야지

다음글Re: 참가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e올만에 제대로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