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 1월 2007년
김영민

Re: 저두 될 수 있으면 참석할께염!

김영민 2007-01-02
저두 될 수 있으면 참석할께염! 저녁은 맛있는 걸루 해주삼 [원본글] 안녕하십니까? 이제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작년에 부족한 회장으로서 한해를 마감하고 잘할때까지 해보라던 망년회의 일들이 기억납니다. 작년한해는 바쁘다는 핑계로 마라톤회의 발전에 도움도 되지못하고 한해가 지나가 버렸습니다. 한해동안 고생한 서재형총무와 지금은 뉴질랜드에 가있는 양진영 그리고 얼떨결에 인수받은 김재호 서브5로 전락한 우리대장님... 항상 곁에서 도움을 주시는 김진영고문님과 이근희사부님 그리고 여러 고문님들및 회원님들께 새로이 올 한해에는 온가족이 건강하시고 회원여러분 주머니마다, 지갑마다, 금고가득 금은보화가 가득채워지길 기원하면서 새로운해에는 좀더 열심히하는 회장으로 여러분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매주 목요일 에 여의도 에서 만나는것으로 새로이 결의를 하였습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이번 1월4일 목요일에는 여의도에서 마라톤회의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다시한번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 회원모두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빕니다. 75회 마라톤회장 채동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e: 저두 될 수 있으면 참석할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