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12월 27일
김진영 2006-12-28
2006년의 마지막 모임
장소 지멕스
참가 서재형,채동훈,김진영,김재호
운동후 곱창으로 배를 채우며 소주 약4병?
음주로 인하여 대리운전을 기다리다 지쳐서 먼저 귀가
새해 첫모임은 1월 4일에 하기로 함
(주장자가 없는 척하면서 내년부터 다시 목요일로 복귀)
* 새해인사는 아직도 올해가 4일이나 남은 관계로 회장님께서 다시 올릴
것임
* 참고 : 가능하면 신년해돋이 산행에 참석요망
(그런데 내년 첫날은 구름이 껴서 해돋이는 못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