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8 12월 2006년
김진영

12월 27일

김진영 2006-12-28
2006년의 마지막 모임 장소 지멕스 참가 서재형,채동훈,김진영,김재호 운동후 곱창으로 배를 채우며 소주 약4병? 음주로 인하여 대리운전을 기다리다 지쳐서 먼저 귀가 새해 첫모임은 1월 4일에 하기로 함 (주장자가 없는 척하면서 내년부터 다시 목요일로 복귀) * 새해인사는 아직도 올해가 4일이나 남은 관계로 회장님께서 다시 올릴 것임 * 참고 : 가능하면 신년해돋이 산행에 참석요망 (그런데 내년 첫날은 구름이 껴서 해돋이는 못볼듯)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12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