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6 12월 2006년
이근희

Re:럴수,,럴수,,이럴수가???

이근희 2006-12-26
27일은 화동연우회 망년회라,, 그 담주는 뉴욬에 있고,,, 아 괴롭다.. 그러나 바뜨,, 2차는 ~~ 서로 연락합시다. [원본글] 넬 수요모임 지멕스에서 합니다.... 금년 마지막 저녁식사 하며, 총회 의견인 목요모임 변경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자 하오니 한번 생각 하시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Re:럴수,,럴수,,이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