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모임회
마라톤회
자유인ㆍ문화인ㆍ평화인ㆍ자랑스런 경기고 75회입니다.
26 12월 2006년
김진영

갈께요

김진영 2006-12-26
[원본글] 넬 수요모임 지멕스에서 합니다.... 금년 마지막 저녁식사 하며, 총회 의견인 목요모임 변경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자 하오니 한번 생각 하시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등록
0개의 댓글

경기고등학교 75회 동창회 -갈께요